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전쟁시 한국 아파트들의 활용, 전략적 군대 방어 기지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2. 2. 27. 20:37
반응형

전쟁시 한국 아파트들의 활용, 전략적 군대 방어 기지 ㅋㅋㅋㅋ

아파트가 전쟁시 군사적으로 다릴 생각해 보면..

최고의 군사적 요충지 같은??

 

아래 짤은..

여러 커뮤니티로 전파되어 인기 게시물이된 내용이다. 

 

전쟁시 한국 아파트들은 점령하기 힘든 전략적 군대 기지가 된다 ㅋㅋㅋㅋ

 

 

전쟁시 한국 아파트들은 점령하기 힘든 전략적 군대 기지가 된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