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 안하는 여자직원에게 화가난 사장 ㅋㅋㅋ (잇썸)

거북선인 2022. 2. 26. 06:34
반응형

일 안하는 여자직원에게 화가난 사장 ㅋㅋㅋ (잇썸) 

 

일 안하는 여자직원에게 화가난 사장 ㅋㅋㅋ (잇썸)

 

디자이너가 승리하여 출시된 최악의 마우스 

마우스 충전 연결 부위가 바닥에 있음...ㅋㅋㅋㅋ 

충전하느라 놀고 있는 여직원..

 

 

디자이너가 폭망을 가져온 경우...ㅋㅋ

 

이런걸 보고.....  애플 감성

갬성 디자인이라고 부른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