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정체가 드러난 강형욱 ㅋㅋㅋ 이젠 숨기지도 않아 ㅋㅋㅋ(강형욱 논란)

거북선인 2022. 2. 19. 08:54
반응형

정체가 드러난 강형욱 ㅋㅋㅋ 이젠 숨기지도 않아 ㅋㅋㅋ(강형욱 논란)

 

아래의 방송 짤로 ..

강형욱은 사람이 아니다..란 주장...이 강해졌다 ㅋㅋㅋ

 

개와 눈으로 말을 하고, 개의 생각을 읽는...강아지가 아닌 다음에야 어찌 알것인가...

그런데...

강형욱이 방송에서...아래와 같은 발언을...

(이젠 실수 같지도 않다...의도적인거 같은...)

 

 

우리가 친근함을 보여줄때 배를 보여준다고요?

우리가 친근함을 보여줄때 배를 보여준다고요?

우리가 친근함을 보여줄때 배를 보여준다고요?

.

누가요?

어떤 인간이?

.

이제 당신의 정체를 밝히 시죠..!!

.

.

.

분명 이상했어...ㅋㅋ

 

개랑 짜고치는 강형욱 논란 ㅋㅋㅋㅋ

개랑 짜고치는 강형욱 논란 ㅋㅋㅋㅋ

 

 

 

개랑 짜고 치면...그게 사람인가?  신인가?  개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