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피겨 요정 김예림 선수 반전의 장군 걸음 퇴장 ㅋㅋㅋ(상여자 장군감 ㅋㅋ)

거북선인 2022. 2. 16. 16:29
반응형

피겨 요정 김예림 선수 반전의 장군 걸음 퇴장 ㅋㅋㅋ(상여자 장군감 ㅋㅋ)

김예림이 15일 오후 중국 베이징 캐피털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 프로그램에 출전해 프란츠 리스트의 '사랑의 꿈' 음악에 맞춰 연기를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

 

반전..

 

상여자...ㅋㅋㅋ

 

연기를 끝낸 김예림은 한 팔을 높게 들어 올리며 우아한 표정으로 관객석을 향해 인사했다. 곧 퇴장을 위해 몸을 돌린 김예림은 얼굴을 찡긋하더니 이내 입을 모아 거친 숨을 몰아 내뱉었다. 이어 어깨를 들썩이며 누구보다 씩씩한 걸음걸이로 은반 위를 빠져나왔다.

한 네티즌은 김예림의 퇴장 모습이 담긴 영상을 트위터에 올리곤 “김예림 선수 세상 우아하게 연기 끝내고 인사해 놓고 박력 있게 걸어 나오는 모습 맘에 든다”고 했다. 이 영상은 하루 만에 65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연기 끝나자마자 상여자 포스나옴

 

 

#베이징올림픽 #피겨 #김예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피겨 여자 싱글 김예림 쇼트_’사랑의 꿈’ [습츠_베이징 올림픽]

https://youtu.be/iyb7_YqI6p4?t=265 

 

 

https://www.chosun.com/sports/sports_special/2022/02/16/VV3YVYT4WZEMRFBSE4A2WQ2AQE/

 

“의상은 선녀인데, 장군감이다”… 피겨 김예림 ‘반전 퇴장’

의상은 선녀인데, 장군감이다 피겨 김예림 반전 퇴장

www.chosun.com

 

https://www.insight.co.kr/news/382468

 

우아한 연기한 뒤 거친 숨 내쉬며 퇴장해 ‘반전 매력’ 뽐낸 피겨 김예림 (영상)

‘김연아 키즈’ 김예림의 무대 퇴장 장면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www.insigh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