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2/07/10 2

유튜브 촬영용 벤로 BENRO 모노포드 A38TB 헤드 포함 구매 후기 ..간결..

유튜브 촬영용 벤로 BENRO 모노포드 A38TB 헤드 포함 구매 후기 ..간결.. 장비병이냐? 장비병 치고는참으로 저렴하구나... 또 구매했다...(오늘자로 보면...대충 일주일 지났다 - 작성일 2022.07.10) 짐벌도 1축 2축 3축 카메라용 까지 종류별로 있고, 모노포드도 하나 쓰고 있는데...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삼각대가 있는 ...헤드까지 같이 있는 모노포드가 맘에 들어서 찾다가.. 덜컥...삿다. 후기? 음... - 이 모노포드는 좀 무겁다..(기존것에 대비해서) - 이 모노포드는 최소 길이가 작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에는 사람들의시선을 감수해야 한다. - 유체방식이어서 부드럽게 움직임은 쓸만하다. 더이상 생각나지 않는다 나중에 추가하겠다. 모노포드 / 최대하중: 20kg / 4단 /..

유튜브 또는 블로그 카메라 선택에 캐논을 추천하는 놈은 진짜 나쁜놈이다.

유튜브 또는 블로그 카메라 선택에 캐논을 추천하는 놈은 진짜 나쁜놈이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딱하나만 집고넘어가자면...."오토포커스" 즉 "AF" 때문이다. 만약..당신이 돈이좀 있고, 여유가 있다면...캐논 선택함에 있어서 반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가성비에 초보적인 사람에게... 카메라선택에서 똑딱이 수준애서는 캐논을 추천하면...그세끼는개세끼나 다름없다. 만약 당신의 카메라가.. 화질이 쓰레기야...색감도 개판이야... 그런데 포커스가 잘맞는 다면?... 이건 쓸 수 있다... 이건 쓸 수 있다... 이건 쓸 수 있다... 왜냐? 뭘 찍는지 보이잔아...보이잔아...보이잔아...보이잔아... . . . . . 그런데 ..캐논 색감미 좋아...화질이 좋아...굿이구만... 그런데?..

주인장/낙서장 2022.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