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1/11/14 5

개 돼지들 보다도 못한 중국인들의 국민성 .. 지구에 똥을 싸는 중국인들 The national character of the Chinese, worse than dogs and pigs.. Chinese people who poop on the earth

개 돼지들 보다도 못한 중국인들의 국민성 .. 지구에 똥을 싸는 중국인들 The national character of the Chinese, worse than dogs and pigs.. Chinese people who poop on the earth 2021년이 되었지만.. 중국인들의 똥같은 생각과 사고방식은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 중국은 아직도...앞으로 100년..1000년이 지나도.. 이들의 수준은 절대 나아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위키피디아측에서 중국인들을 차단 시키는 지경까지.. 오로지 중국이 위대하다는 것만을 위키에다가 조직적으로 글을 올리는 행위를 지속적으로 글을 올리는등.. 위키피디아에 쓰레기로 만들고 있다고 판단. 이 사진으로 홍콩사회가 발칵 뒤집히다 못해 반중국시위로 ..

재미유머시사 2021.11.14

남편이 준비한 결혼반지 21억 패리스 힐튼 결혼식 사진

남편이 준비한 결혼반지 21억 패리스 힐튼 결혼식 사진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 그룹 상속녀이자 미국 사교계 유명 인사인 패리스 힐튼(40)이 결혼했다. 13일 미국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 힐튼은 지난 1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인근 벨에어 저택에서 동갑내기 사업가 카터 리움과 결혼식을 올렸다.

재미유머시사 2021.11.14

문제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문제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일베나..멍청한 놈들이 보면..입에 거품물면서 지라알하는 내용이다. 솔직히 2019 ~2021년 이 기간동안...방송 언론이며, 찌라시 언론이란 놈들이 하는 행동이나 지금 하는 행동은 인간 쓰레기라고 욕해도 될 정도다.. 직업이 뭐냐..? 기자냐? ..그럼 욕해도된다... (뭐..검찰도 마찬가지지만.) 언론이 쓰레기급이라...대통령의 업적을 감추기 바쁘다.. 그래서 멍청한 놈들은 ..문재인 대통령이 왜 위대한지를 모른다...(눈과 귀가 막혀있으니..알턱이 없지..) 멍청한 놈들은 그냥 그렇게 살다 가는것이다...인생이 다 그렇지 뭐... 대한민국, 아니 그전 조선 그이상을 거슬러 올라가도 이렇게 어진 임금은 없었도다. 문재인은 단군께서 이나라에 내려주신 독생자가 아닐까..

재미유머시사 2021.11.14

런닝맨 일베가 나타났다...그 더러운 일베놈이 나타났다..?

런닝맨 일베가 나타났다...그 더러운 일베놈이 나타났다..? 동물 가면을 보면 대충 12간지를 나타내는거 같은데 뜬금없이 코알라, 부엉이, 펭귄??? 이것이 여기에 왜 들어가는? 코알라 = 고 노무현 대통령 부엉이 = 부엉이 바위 펭귄 = dj 고 김대중 대통령 이거 .. 노통, 바위, DJ 나타내는거 맞죠? 아침에 기분좋게 디즈니플러스 1년치 결제했는데 기분이 별로 좋지가 않네요... "김대중 대통령님이 고문 후유증으로 다리를 절으셨는데 그래서 펭귄이라 했었죠 하나 덧붙이면 일베충들이 DJ를 보고 핵펭귄이라 비아냥거립니다." "왜 하필... PD가 일베 엄청 좋아하나 보네요. 자기 딴에는 엄청 웃기는 거라고 생각했나 봅니다. 거기는 그냥 회사전체에 널려있는듯 합니다. 뉴스에서도 종종 터지니 스브스는 일..

재미유머시사 2021.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