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1/10 13

유튜버 2년, 블로그 운영하면 평생 돈을 번다. - 유튜브로 돈버는 법

유튜버 2년, 블로그 운영하면 평생 돈을 번다. - 유튜브로 돈버는 법 2010 이후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티블로그 운영"으로 돈을 버는 일이 소문이 나서 한때 유행을 하며, 애드센스등의 활용에 대한 글들이 많이 있었다. 최근에는...(사실 최근이 아니다 10년전부터) 한국에서는 개인방송 "유튜버", "트위치", "아프리카 tv" 등등 많은 방송 플래폼이 등장 유행을 하면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도전을 하고 있다. 그렇지만... 그많은 사람들이 돈을 버는가? 절대 아니다. 돈을 벌지 못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하다. 지속적인 연속성이 없이... 중간에 포기를 하기때문에... 멍청하게라도...계속...1년 2년..계속 방송을 하는 사람은... 큰돈은 아니지만...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 하지만...몇개월?..

지혜창고 2021.10.22

오토바이 엔진 헤드의 밸브 리데나 수리 구경하기 / Repairing valve oil seals on motorcycle engine heads - Daelim City Ace

대림시티에이스 오토바이 엔진 헤드의 밸브 리데나 수리 구경하기 / Repairing valve oil seals on motorcycle engine heads - Daelim City Ace 촬영일 : 2021.05.13 Most of Daelim City Ace 100 motorcycle series valve oil seal (Lidena) repairs are It should look similar to the video above. If you take a look, I think it will be helpful the next time you repair yourself. If you knew that two little rubber rings could break your engine....

오토바이 수리 2021.10.18

거북시장 360도 동영상 로드뷰 (인천 서구 석남동) Traditional Market tour Road View in Incheon korea

거북시장 360도 동영상 로드뷰 (인천 서구 석남동) Traditional Market tour Road View in Incheon korea 인천 서구 석남동에 위치한 거북시장(전통시장)을 360도 카메라를 이용해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4k 회질로 ..회질을 올려서 보시면..조금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은 아래쪽에 올려 놓겠습니다. 퐐영 2021.04.15 I went to traditional market called "geobug Market" located in Turtle Road, Seo-gu, Incheon. In this market, shops are uniquely located between motorways. It's a market that takes about 1..

축제행사 2021.10.18

인천 송내역에서 동수역까지 스마트폰으로 찍은 로드뷰 / Songnae Station - Dongsu Station car Road View in Incheon korea

인천 송내역에서 동수역까지 스마트폰으로 찍은 로드뷰 / Songnae Station - Dongsu Station car Road View in Incheon korea 2021.04.11 로드뷰를 찍을때 ... 360도 영상과 스마트폰 영상을 함께 찍을때가 있습니다. 360도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가는데 시간이 많이 소모되기에.. 맛보기 식으로 스마트폰 영상을 먼저 올리고자 하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그런데... 최근에...스마트폰이 좀 이상하네요.. 동영상을 찍으면 열이 급격히 상승...동영상 촬영이 갑자기 중단됩니다. 그런 이유로 원래 의도했던 송내역 - 인천역 까지의 로드뷰가.... 동수역에서 짤려 버린... 그렇다고 이 영상을 버릴 순 없잔아요.. 그래서 그냥 올립니다. ㅋㅋ 조만간에 360도 영상..

축제행사 2021.10.18

시놀로지 ds412+ 에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ssd, 인텔 SSD Pro 5400s Series 256GB

시놀로지 ds412+ 에 사용하기위해 구매한 ssd, 인텔 SSD Pro 5400s Series 256GB 시놀로지 ds412+ 에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 ssd 2018.2.24일자로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했던 글이다. 나스... 개인 데이타 저장 장치이자...스마트폰에 연결하여, 데이타백업 및 나스에 있는 모든 내용은 스마트폰으로...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만큼 ..접속해서...음악이든 영화든..자료든 공유하거나..저장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장치다. 그런데...나는 이것을 웹사이트 서버로써 사용하면서... hdd의 물리적 에러..하드디스크의 발열..내구성..특히 느린속도..등에 대해서 ssd를 장착하면서 모든것을 해결할 수 있었다. ssd의 단점이라면...딱하나...저장용량..크기..(이것이 클수록 가격..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 701명 달성 기록 저장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 701명 달성 기록 저장 699명에서 2일 동안 더 오르지 않고, 마음을 애태우더니만... 오늘 드디어 .. 아침에... 699에서 갑자기 701명으로 올라갔네요.. 역시 채널의 성장 과정을 기록하고자... 오늘도 스크린 샷을 찍어서 남겨봅니다. 우리는 작은 오토바이 가게에서... 매일매일 일어나는 수리 정비 등의 작업을 즉석에서 스마트 폰으로 촬영을 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우리 유튜브 채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토바이 수리" 채널 주소 ("Motorcycle Repair" Channel Address)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g9y_JXS-8hbXJTy86V7AA 오토바이 수리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 어..

오토바이 수리 2021.10.16

치과 신경치료 후 크라운 씌우기 (금이빨 장착했다 ㅋ) 2차 후기

치과 신경치료 후 크라운 씌우기 (금이빨 장착했다 ㅋ) 2차 후기 -------------------------- 일단 ..이번 후기는 2차다...1차 후기를 보시려면..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과 신경치료 후 크라운 씌우기 (금이빨) 1차 후기 https://biduck.tistory.com/9693?category=690840 치과 신경치료 후 크라운 씌우기 (금이빨) 1차 후기 ----------------------------------------------- (아래 내용에는..본인의 이빨 이미지들과.. 치료 과정이 사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어떤이에겐 쪼금은 비위가 상할 수 있기에...미리 공지합니다 biduck.tistory.com ---------------------..

주인장/일기 2021.10.15

이낙연 경선 불복..전라도 지지자의 뼈때리는 레전드 발언 ㅋㅋㅋ

이낙연 경선 불복.. 전라도 지지자의 뼈 때리는 레전드 발언 ㅋㅋㅋ 진짜... 옛날에 국회에 출석하여, 답변하는 이낙연을 보고..,. 참으로 대단한 사람이다...라고 생각을 했다.. 더 솔직히는...저런 사람이.. 대한민국 사람이고, 친일 매국노 당 소속이 아닌 것에 감사를 했다. 그런데 사람의 본모습은 전쟁에서 보여진다고 했던가... 알고 보니.... 회피 능력... 나몰라 능력 가득의... 지존급 기술을 가진 사람이었나? 믿음, 신뢰, 의지..모든게 ...이번 후보 경선을 보면서... 다 날아갔다. 주변에서는 이낙연 보다 홍준표가 더 나은사람이라는 말까지 돈다.. 그 똑똑해 보이던 사람이... 대체...그사람 주변에 똥파리들이 진짜로 꼬였던 것인가? 토론 대마다... 답답하고, 한심스러운.. 아무런 ..

재미유머시사 2021.10.11

유튜브 개인 방송용 마이크 올포토 Qmic 큐마이크 구매 했다. 그리고 젠더까지 (알파믹 3.5파이 USB-C 타입 변환 젠더) 후기

유튜브 개인 방송용 마이크 올포토 Qmic 큐마이크 구매 했다. 그리고 젠더까지 (알파믹 3.5파이 USB-C 타입 변환 젠더)..후기 진짜.... 마이크만 검색을... 일 년 넘게 한 듯하다.... 그러면서... 가성비도 많이 생각해 보았지만... 이젠 가성비 따위보다... 성능... 을 많이 따진다. 결국... 검색을 하면... 구매도 따라오는 법... 많이도 구매하였다.. 핀 마이크도 구매했고, 스마트폰 전용 무선마이크도 구매했다. 그런데... 또... (이건 장비병일지도 모른다..) 지향성 마이크가 필요했다.... 진짜 간편한.. 것으로.. 역시 몇 개월을 고민하고, 당근을 살펴보고... 인터넷을 보고... 특히 유튜브 동영상으로 실제 사용기 위주로 성능을 찾아보았다.. 맘에 드는 것 몇 개가 있..

치과 신경치료 후 크라운 씌우기 (금이빨) 1차 후기

----------------------------------------------- (아래 내용에는..본인의 이빨 이미지들과.. 치료 과정이 사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하지만..어떤이에겐 쪼금은 비위가 상할 수 있기에...미리 공지합니다.) 그리고 이전 과정의 신경치료 후기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https://biduck.tistory.com/9685 신경치료 무섭지 않다. 진실을 알려주마. 치과 신경치료 치료 후기.. 신경치료 무섭지 않다. 진실을 알려주마. 치과 신경치료 치료 후기.. (어제...참지 못하고 결국...신경치료를 받았다. 동네 서창동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에서...치료를 받기로 했다. 동네 의 biduck.tistory.com ----------------..

주인장/일기 2021.10.08

코로나 2차 접종 완료 (COVID-19) 후기..?

코로나 2차 접종 완료 (COVID-19) 후기..? 오늘은 331번째 번호표를 받고, 대기하다가 .. 남자분에게 주사를 맞았다.. 따금? 그런거 없고..주사 바늘이 들어오는순간 욱씬~ 그정도? 살짝...아픔? 순식간에 지나가니..주사를 무서워하는 나같은 사람도 문제 없이 맞을 수 있다. 역시 접종후 15분 타이머를 받고...대기하다가...나갈때.. 2차 완료자에게 주는 뺏지를 건내준다. 이제..백신 주사는다 맞았으나....그래도...나라가 안정을 찾을때까진... 마스크..쓰고 다녀야 한다. 하루가 지난 후기................................................ 지금 일어나서 바로 후기를 쓴다. 주사를 맞은 팔 부위가 살작 아프다..욱씬거린다. 주사 맞은자리 부근을 만지면..

주인장/일기 2021.10.05

유튜브 돈버는 방법, 구독자 조회수 늘리는 진짜 방법 (2021년 10월 기준)

유튜브 돈버는 방법, 구독자 조회수 늘리는 진짜 방법 (2021년 10월 기준) ***** 오늘 내용은 저도 실행을 하고 있는 부분이고, 검증된 내용이며, 어그로를 끌려는 것도 아니고, 진짜로돈을 벌거나 미래를 생각하는 그 누구라도 충분히 할 수 있고,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일단.......... 유튜브를 생각하고 계신분들.. 유튜브를 준비하시는 분들.... 유튜브를 하고 있지만...구독자가 없고, 구독자가 있어도 돈이 안된느 분들에게.. 오늘 아야기하는 것만 잘 기억하고 실행에 옮긴다면.. 1000000000% 대박..? 아니..최소 중박이상 .. 미래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수익을 만들어 드릴 겁니다. 아래 내용은 .. 떡상한 유튜버들이 되도 않는 노하우나 방법 (누구도 공감..

지혜창고 2021.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