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1/09 19

윤석열 '친일파 자식' 들통! 이라는 동영상에 이재명 순국 의사의 환생 ㅋㅋㅋ

윤석열 '친일파 자식' 들통! 이라는 동영상에 이재명 순국 의사의 환생 ㅋㅋㅋ 이런걸 어떻게 찾아 내었을지는 모르겠으나... 친일 매국노 이완용을 지옥에 보내려다 실패하여 삶을 마감한 이재명 의사의 한맺친 외침.. "나는 죽어 수십만명의 이재명으로 환생하여 기어이 일본을 망하게 하고 말겠다!" 그래서 지금의 대통령 후보 이재명이.. 환생한 순국 열사다...라는 기가막힌 스토리를 ...ㅎㅎㅎ 동영상의 일부분을 보자면 아래와 같다. 오늘 9월 30일은 매국노 이완용을 단죄했던 이재명 의사의 순국 기념일 이라고 합니다. 1909년 12월 22일 명동성당 앞에서 군밤장수로 변장해 있던 이재명 의사가, 인력거를 타고 지나가는 이완용을 수차례 찔러 거사가 성공한 것처럼 보였지만, 당시 일본 의료진이 이완용의 질긴 ..

재미유머시사 2021.09.30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 601명 달성 기록 저장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 601명 달성 기록 저장 아래는 관리자 화면 스크린샷입니다. 600명 되었을때..찍었어야 했는데... 딴일을 하다보니 깜빡~해서...601명이 되어 버린....(구독자님 감사합니다. ^^) 아래는 사실 미공개 해야 하는 것인데.. 뭐 대~단한 것이라고... 유튜브 하시는 분이라면..아실 만한 내용이라...참고 하시라고.. 우리 유튜브 채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토바이 수리" 채널 주소 ("Motorcycle Repair" Channel Address)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g9y_JXS-8hbXJTy86V7AA 오토바이 수리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 어서오세요 우리는 오토바이 수리 정비 영상을 찍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영..

오토바이 수리 2021.09.25

이재명 대통령 후보자는 오래살지 못할것 같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자는 오래살지 못할것 같다. 이것이 뭔 말인가? 누가 이재명을 죽이기라도 할것이란 말인가? 나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최소한 죽기를 바라는 이들이 전국민의 50%는 될것이라 생각한다. 부정부패를 없애자. 기득권의 횡포를 없애자 정경유착. 유전무죄 무전유죄의 불공정을 없애자.. 갑질 금지..등등.. 정의를 외치고 있지만..사실 정의와는 거리가 먼 인간들이 많기 때문이다. 매일 매일 부조리와 부정 ..부패의 뉴스가 방송되고 있지만.. 그걸 보고..손가락질하며 욕을하고 큰소리를 치지만.. 부정부패, 불공정, 정의로운 사회를 외치는 놈들이...... 자기네 집값 떨어진다고..집주변 공공시설을 반대하고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시설들을 반대하며, 대놓고 뻔뻔하게 ..온갖 더러운 짓들을 서슴없이 행하..

주인장/낙서장 2021.09.22

태풍이 자나간 후 하늘은 정말 예술이다. 날씨가 유난히도 좋았던 날 .두번째

태풍이 자나간 후 하늘은 정말 예술이다. 날씨가 유난히도 좋았던 날 .두번째 기억속에...날씨가 좋았던 날이 ..올해 몇번은 더 있던거 같은데.. 기록을 남기지 않았다.. 옛날..어릴적에는..하늘만 보면...광명하고 맑고 시원하고 맛있고..눈이 맑아지고 가슴도 펴지면서...하늘은 매일매일 청명하였는데.. 요즘엔..뻑하면...영화에나오는 흐리멍텅한 오염된 도시의 영화속 같다. 황사.매연..등 뉴스는 떠들지만..그외에 무엇인가 더 있을거 같기도.. 하여튼 오늘도 점심을 먹기위해 간석동으로 이동중에...날씨가 너무 좋아서.. 스마트폰으로 최대한 찍어 보았다. 아래 이미지들은 위 지도 위치에서 찍은 것이다. 바로 아래 2장은 도착지점 바로전 횡단 보도 신호 대기중에... 날씨가 좋다...사진 찍자고 발동 걸린 ..

주인장/일기 2021.09.18

신경치료 무섭지 않다. 진실을 알려주마. 치과 신경치료 치료 후기..

신경치료 무섭지 않다. 진실을 알려주마. 치과 신경치료 치료 후기.. (어제...참지 못하고 결국...신경치료를 받았다. 동네 서창동 서울센트리얼치과병원에서...치료를 받기로 했다. 동네 의원급을 안가고 병원을 간 이유? 병원급이라서...이게 다다.라고 하고 싶지만......사실은 아래 공개하였다.) "이글은 치과를 가기 무서워하는.. 나와 같은 겁쟁이들에게...용기를 주기위한 후기다. 100% 모두 같은 경험을 하지 않겠지만... 무서워서..한달 이상 고민하고..보름이상 통증을 참아가며.. 버티고 버티다가 ..결정한 사항이고..경험이다. 첫 경험에...생각보다 무섭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 이글은 병원 소개..홍보가 아니라... 나와 같은 겁쟁이들에게.. 겁먹지 말고, 주변 치과병원...병원급에..

주인장/일기 2021.09.15

한국에선 귀여운데, 해외로 나가면 짱 먹는 야생동물들 ㅋㅋㅋ

한국에선 귀여운데, 해외로 나가면 짱 먹는 야생동물들 ㅋㅋㅋ 일단이 내용은.. 1. 같은 종의 동물이라도...한국에 사는 동물은 귀엽고...해외 동물은 더럽게 생긴것이 이상하다. 2. 한국에서 멸종 위기거나..귀여운 동물들이.. 해외로 나가면...유해동무로 그 나라를 쑥대밭으로만들어 버리는 무쌍을 찍는 동물들.. 3. 전세계 유해 동물이나 어종도...한국에만 들어오면..살아남지 못하는 이유등.. 등등...한반도에 사는 동식물을 포함한 모든 동물의 특성이 .. 한국인의 특성을 그대로가지고 있다는 신기한...ㅋㅋㅋ 그냥 국뽕스러운 동영상인데..기분 전환용으로 보시면 좋아요 한국꺼는 귀엽고 예뻐도 방심하면 안돼 한국에서는 외래종의 침입을 악착같이 막는 반면, 해외에 진출하여서는 무쌍을 찍는 한국의 동물들을 지..

동물이야기 2021.09.14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사이버 인간의 "로지"의 매력 댄스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사이버 인간의 "로지"의 매력 댄스 신한라이프 TV 광고에 출연한 22세 여성 모델이 가상 인간으로 알려졌다. '로지(ROZY)'라는 이름의 이 모델은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가 지난해 12월 공개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영향력있는 가상 인간)다. 이름은 한국어 '오로지'에서 뜻을 가지고 왔다. 현재 로지는 브랜드 홍보 모델은 물론, 인스타그램을 통해 2만5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신의 화보나 일상을 공유하고, 팬층과 댓글과 메시지를 나누기도 한다. 세계여행, 요가, 패션에 관심이 있는 22살 여성으로 설정된 로지는 동양적인 외모에 서구적인 체형을 지니고 있다.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얼굴을 분석해 3D 기술력으로 형상화했기 때문이다. 호감..

벨본 Velbon HG-4 삼각대 중고 구입

벨본 Velbon HG-4 삼각대 중고 구입 아는 사람은 없겠지만...나는 유튜버다. 오토바이 수리 (Motorcycle Repair) 라는 채널을 운영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g9y_JXS-8hbXJTy86V7AA 오토바이 수리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 어서오세요 우리는 오토바이 수리 정비 영상을 찍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사장님은 30년간 지겹게 오토바이를 수리를하고 있으며..아직도열심히 배우 www.youtube.com 약 7개월재 접어들고 있지만..구독자 520명 수준이다. 뭐하는 채널이냐고? 오토바이 수리 전반을 영상을 찍어 올린다. 주로 스마트폰 (노트8)로 찍어 올리는데.... 손떨림 기능 끄고...삼각대에 거치해서 사용한다. 손으로 ..

어금니 쪽 이빨이 너무 아프다. 신경치료 해야하나?

어금니 쪽 이빨이 너무 아프다. 신경치료 해야하나? (이글의 맨 마지막에...극강 치아 통증을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을 아마도세계 최초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예전에...충치로 인해서.. 아주 아름답고 이쁜(유부녀) 치과 선생님에게.. 통증하나 없이...레진 치료를 하였고, 뭔가 아말감 이었나..로 마감을.. 그런데 얼마전..몇개월전에...무엇인가 이빨안에서 떨어져 나왔고.. 그곳이 최근에 아프기 시작하였는데.. 통증이...통증이....그냥 이유 없이 입에서 욕설이 나올정도다.. 그래서 집 근방 치과 의원에서 점검차 치료하러 갔는데.. (내가 겁이 많다고 해서...) 의사가 이건 신경 치료를 해야하는데... "자신은 못하겠다고한다" "다른곳으로 가라고..." 덜덜덜.. 그래서 좀더 큰... 치과병원으로 다..

주인장/일기 2021.09.12

일본 국민 1/3은 일본어를 읽지 못한다.. 일본의 충격적인 4가지 사실 발표

일본 국민 1/3은 일본어를 읽지 못한다.. 일본의 충격적인 4가지 사실 발표 속보! 일본에서 4가지 경악스러운 사실이 기습폭로되자 일본이 발칵 뒤집힌 상황! 이대로 가다간 일본 몰락한다! 동영상 스크린샷 일본에서 4가지 경악스러운 사실 1. 일본인의 약 3분의 1은 일본어를 읽을 수 없다.(바르게 독해할 수 없다) 2. 일본인의 3분의 1 이상이 초등학교 3~4학년 이하의 수적 사고력 밖에 없다. 3. PC를 사용한 기본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일본인은 10% 이하 밖에 없다. 4. 65세 이하의 일본 노동력 인구 3명중 1명이 원래 PC를 사용할 수 없다.

재미유머시사 2021.09.10

인천 월미도 360도 동영상 로드뷰 / Wolmido Island a famous tourist attraction in Incheon korea (전망대, 등대,놀이기구)

인천 월미도 360도 동영상 로드뷰 / Wolmido Island a famous tourist attraction in Incheon korea (전망대, 등대,놀이기구) 배타는곳 옆 놀이기구 등대 인천 월미도 로드뷰 / Wolmido a famous tourist attraction in Incheon korea (전망대, 등대,놀이기구, 360도 동영상) 2021.03.30 The content of the video is... 1.Observatory .. 2. Beach 3. Lighthouse 4. Rides Show them in order. I took a video when there were no people because of "COVID-19" (It's usually too cro..

축제행사 2021.09.08

인천 월미도 6분 순삭 로드뷰 6 minutes road view of wolmi-do, Incheon, a tourist destination in Korea

인천 월미도 6분 순삭 로드뷰 6 minutes road view of wolmi-do, Incheon, a tourist destination in Korea 동영상 메인 화면 스크린샷 6 minutes road view of wolmi-do, Incheon, a tourist destination in Korea 인천 월미도 6분 순삭 로드뷰 2021.03.30 The content of the video is... 1.Observatory .. 2. Beach 3. Lighthouse 4. Rides Show them in order. I took a video when there were no people because of Corona. (It's usually too crowded.)) You..

축제행사 2021.09.08

보이져 125cc 엔진 탈 부착 빠르게 보기 View the engine removal and installation process at 5x speed - sym Voyager 125cc

보이져 125cc 엔진 탈 부착 빠르게 보기 View the engine removal and installation process at 5x speed - sym Voyager 125cc 엔진 내리기 영상 스크린샷 View the engine removal and installation process at 5x speed - sym Voyager GTS125i 125cc 보이져 엔진 탈 부착 빠르게 보기 2021.03.26 The engine of the sym Voyager 125cc - GTS125i motorcycle that had been repaired the other day The whole process of removing it from the body ... and re-instal..

오토바이 수리 2021.09.08

오일을 먹방하면서 담배피는 오토바이 엔진 수리 / 자세한 설명 Best Repairing a motorcycle engine that smokes and Mukbang oil

오일을 먹방하면서 담배피는 오토바이 엔진 수리 / 자세한 설명 Best Repairing a motorcycle engine that smokes and Mukbang oil 엔진 수리 영상 스크린샷 . Best Repairing a motorcycle engine that smokes and Mukbang oil 오일을 먹방하면서 담배피는 오토바이 엔진 수리 / 자세한 설명 2021.05.13 This video is personally highly recommended. In this video Engine head, piston, cylinder, cam chain, flower roller. Cam chain tension parts, valve lidena replacement, etc... J..

오토바이 수리 202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