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1/08 11

일본군 조선인 위안부 학살 영상 최초공개

일본군 조선인 위안부 학살 영상 최초공개 위안부,일본,태평양 전쟁,조선인 학살 죽어서도 잊으면 안될 우리의 가슴아픈 역사입니다 교육계 똑똑히 보십시요.. 교과서에 명백히 실어서 지금학생들 후대,후손들에게도 이 만행과 희생된 넋의 울림과 우리가 새기고 나아가야할 올바른 정신을 꼭 기록에 남기고 가르켜야 합니다!

지혜창고 2021.08.30

한국을 사랑한다면..이정도는 할 수 있잔아? 애국 어렵지 않아

한국을 사랑한다면..이정도는 할 수 있잔아? 애국 어렵지 않아 100년 전 한국 뱃사공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반크 한국역사문화 카드뉴스] https://www.flickr.com/photos/vank199... [미국 세계사 교과서 역사 왜곡 청원] http://maywespeak.com/koreans http://maywespeak.com/koreans/ maywespeak.com [반크 김교신 홍보 엽서] http://kkum.prkorea.com/kimgyoshin/ 위대한 교육가 김교신의 꿈! 일본 제국주의는 일제 강점기 조선인들에게 한반도의 지정학적 위치를 강조하며 자신들의 식민지 지배를 합리화했습니다. “조선은 반도라는 지정학적 위치때문에 역사적으로 주변 강대국의 kkum.prkor..

재미유머시사 2021.08.29

한국인들은 얼마나 정직할까..자랑스런 세계1위 국민

한국인들은 얼마나 정직할까..자랑스런 세계1위 국민 대한민국 #한국 #치안 #안전 “한국인들은 얼마나 정직할까?” 해외 방송사가 한국인 테스트하려고 지하철 1호선에 종이가방 100개를 놓아두었더니... "동방예의지국" 이말은 중국인 일본놈들이 한국을 낮게보고, 병/엉신 취급하는 단어라고 한다. 이게 결국 좋은 말이 아니었구나.. 지난 3월에 방영된 tvN '윤스테이'에는 한국에 와서 느낌 점을 털어놓는 외국인 숙박객들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그들 대화의 주제는 단연 '한국의 안전'과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영국에서 온 부부는 "한국에 와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지하철에 누군가 흘리고 간 지갑을 봤는데 그걸 아무도 건드리지 않더라"라는 것이었습니다. "거기 떨어진 지갑은 아무도 주워가지 않았는데 다시 주인..

재미유머시사 2021.08.27

코로나 예방 접종 후기 - 오늘 백신 주사를 맞았다.

코로나 예방 접종 후기 - 오늘 백신 주사를 맞았다. 약 한달전에...인터넷으로 백신 접종 신청을 예약하고...오늘 길병원 코로나 예방센터 11시 방문.. 1. 백신 종류를 확인 - 화이자 대상이란 안내 목걸이를 받고.. 접수하는 곳을 보니..오늘 접종자는.. "화이자" "얀센" 딱 이 2종류만 가능한듯하다.. 안내 데스크에...이 두가지 이름이 써있는 종이만 있다. 2. 다음 단계로 이동해서 주민등록증을 내고, 문진표..설문지..같은것을 받게된다. 3. 이동해서 책상으로 안내받아 안내원이 옆에서 설명을 도와주며 문진표 작성 4. 다시 이동해서..의사와 면담을 진행한다.. 병력..먹는약..알레르기..기타 등등...그리고 주사를 맞고나서.. - 입술이 부어오르거나.. - 어지럽거나.. - 호흡이 힘든 상황..

주인장/일기 2021.08.23

유재석, 자가검사키트를 잘못 언급했다!

유재석, 자가검사키트를 잘못 언급했다! 어느 용감한 유튜버의 방송에서 나온 이야기.. 나는 유재석의 방송을 보지 않아서 모르겠으나...하여튼...용감한 시민이다. 그런데 이 사건에 등장하는 서울시와 오세훈... 이거 ...서울시가 바가지 쓰고 진행중이고.. 정확도가 17.5% 밖에 안된다고? 그럼검사 키트라고 부르면 안되는것아닌가? 서울시로부터...무엇인가 요청을 받은것인가? pd가 저렇게 대본에 쓴 것인가? 유재석씨가 알아서 저렇게 말한 것인가? 유명인의 한마디는 많은 시민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주는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에.. 사실과 진실...꽁트와 소설을 잘 구분해야 한다. 하지만 유명인도 사람인데...완벽할 수는 없다. #홍준표 #백신거지 #유재석 홍준표, K방역 까다가 '지지율 거지' 되나? 유재석..

재미유머시사 2021.08.22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강추 -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강추 -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매우 쉬운 사용법... 기본에 충실한 강력한 편집.. 워터마크등 사용제약없는 무료... 그래서 추천한다.. 2021년....이 편집기는 사실.. 윈도우7 이상...그러니깐 최근의 윈도우 10 이상에서는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를 할 수 없다..(이젠 윈도우 기본프로그램이 아니다.) 그런데..여러 블로그에서 소개하고다운로드를 지원하고 있는데.. 그곳을 아래쪽에 링크한다. 가서 읽어보고..본인이 선택하시라.. 2020.02.23. 짜루의 이것저것 리뷰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및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 방법 주소: https://blog.naver.com/skdaksdptn/221821453176 윈도우 무비메이커라는 무료 ..

76주년 광복절 감동의 명연설 9분 - 친일파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자

76주년 광복절 감동의 명연설 9분 - 친일파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자 아래 내용이 불편하다면.. 당신은 친일 개만도 못한 친일파 반역자이며 나라를 팔아먹고 국민을 사지로 몰아 피를 흘리게만드는.. 역적이다. 아래 내용이 불편하다면.. 당신은 친일 개만도 못한 친일파 반역자이며 나라를 팔아먹고 국민을 사지로 몰아 피를 흘리게만드는.. 역적이다. #김원웅 #광복회장 #친일파없는대한민국 76주년 광복절 '감동의 명연설 9분'... "친일파 없는 대한민국을 만들자!", 국힘당 뼈를 타골한 "김원웅 광복회장", 2022년 대선은 "친일과의 싸움이다!" 광복 75년, 아직도 친일청산이 안됐다구?? 김원웅 광복회 회장의 사이다 발언을 까고 까는 친일파 미통당 광복 75년, 아직도 친일청산이 안됐다구?? 김원웅 광복회..

재미유머시사 2021.08.17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 400명 달성 기록

오토바이 수리 유튜브 채널 구독자 400명 달성 기록 Recorded 400 subscribers on "motorcycle repair" YouTube channel 채널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Gg9y_JXS-8hbXJTy86V7AA 오토바이 수리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 어서오세요 우리는 오토바이 수리 정비 영상을 찍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영상 촬영이나 동영상 편집등... 우린 매우 초보적인 수준으로 직접 작업하여 올리고 있기에.. www.youtube.com

오토바이 수리 2021.08.14

한복이 중국 것이라는 샤오미 ... 한국에 스마트 폰을 팔겠다고?

한복이 중국 것이라는 샤오미 ... 한국에 스마트 폰을 팔겠다고? 오늘부터...무슨일이있어도... 새오미 제품은 사지 않을 것이다... 싸고 가성비가 좋고...그이상이라도..이세에퀴들은 용서 할 수 없다. 뭐 일본이 좋아... 친일하면서..한국인 욕보이는 정신나간 놈들이 있듯이.. 짜장 만세치는 놈들도 있을것이로 안다.. 가끔..정신나간 댓글을 남기는 놈들이 아직도 있어서... 그런놈들에게...한마디.. ..그냥 ..국적을 버리고 한국을 떠나라.. 일본이나 중국에 가서 살아... #해외반응 #중국 #중국반응 사과해도 이미 늦었다. 외신曰“샤오미가 한국인 역린 건드렸다” 한국시장 꿈꾸던 샤오미가 크게 후회하는 이유 한국에 오기 전부터 이미 망한 것은 물론 외국인들 마저 돌아서 버린 상황

재미유머시사 2021.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