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1/17 15

조선족이라서 한국남자에게 차인 여자의 사연

조선족이라서 한국남자에게 차인 여자의 사연 뭐 이 내용을 보면...조선족 여자가 불쌍하고 생각하는 이들이 있겠지만..지금까지 조선족들이 한 행동과..최근 조선족 유튜버들이...자신들은 중국인이라며..한국인을 병신 취급하는 것을 보았을때.. 당연한것이 아닌가..생각된다.일단 보시라.. 정답을 알려준다면..이 여성이 차라리..저는 중국인 입니다...했다면...결혼을 할 수 있었을지도.. "조선족".....이것이 가장 큰 장애 요인이다. 일단...한국인들은...조선족 사람에 대한 감정이 좋지 않다.이런 인식을 바꾸기는 쉽지 않을듯... 중국에 대항해서...조선족 자치구가 피를 흘리더라도 독립을 시도한다면..그땐 한국사람들이 같은 한국인으로 인정해 줄지도...

재미유머시사 2020.11.17

혜민 스님이 타고난 사업가란 증거 ㄷㄷㄷ

혜민 스님이 타고난 사업가란 증거 ㄷㄷㄷ 혜민스님...많은이들이 좋아했던 분인데...최근 논란이 논란을 이어서...계속 커뮤니티에 관련 자료들이 올라오고 있네요.. 그냥 관망 하던차에... 노노제팬 당시에 ..일본여행을 추진했다는자료가 올라와 깜짝 놀랐습니다. 출처: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4040670 이게 사실인가요?

재미유머시사 2020.11.17

신형 번호판 카메라 단속 안돼 논란…실험해 보니

과속카메라에 안찍힌다는 신형 번호판 논란 뉴스 "신형 번호판 카메라 단속 안돼" 논란…실험해 보니 [CSI / 뉴스 9] 아래의 유튜버가 최초 문제를 제기한 영상입니다.뭐 수사의뢰 받아서 압박을 느낀다는 영상가찌 올라와 있고..후속으로 또 영상을 올린다는데...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신형 번호판, 단속카메라에 안 찍힌다?...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국토교통부에서 저를 검찰에 고발(수사의뢰) 했습니다. (번호판, 반사도, 미래나노텍)

재미유머시사 2020.11.17

우리개는 안물어요에 대해서 강형욱이 얼굴로 대답했다.

우리개는 안물어요에 대해서 강형욱이 얼굴로 대답했다. 강형욱의 얼굴을 보면무슨말을 하는지 알아 맞추어보자 (댓글 감사) 개를 개로써 대우해주는 것이 진짜 반려인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네 자식도 ..인간으로 교육시켜야 하는 것과 같다. 사람 자식 잘못 교육하면..인간 쓰레기가 되는 것처럼...반려견도...반려견 답게 키워야 한다.

동물이야기 2020.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