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1/07 12

충격적인 중국의 대학살 기록 (중국은 없어져야 한다) Shocking Chinese massacre Records (China Should Disappear)

충격적인 중국의 대학살 기록 (중국은 없어져야 한다) Shocking Chinese massacre Records (China Should Disappear) 중국의 티베트, 위구르인 대학살 여성들은 남편이 죄를 인정하지 않으면 그 눈앞에서 강간당했다. 또한 남편들은 사람들 앞에서 아내와 성교하도록 강요당하는 경우도 있었고, 그 대부분이 처형당했다. 그리고 아내와 딸은 중공 병사들에게 던져졌다. 비구니도 이 폭력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알몸이 된 스님은 비구니와 성교하도록 강요당했다. 승려의 대부분은 처형당하고 비구니는 중공 병사들의 먹이가 되었다. 사방에서 여성은 강간, 그것도 여러 번 범해진 끝에 살해됐다. ('중국은 어떻게 티베트를 침략했나' 140 페이지) 출처: https://www.clien...

재미유머시사 2020.11.07

인생에서 가장 재수없는 주인장 이야기

인생에서 가장 재수없는 주인장 이야기 이것은..형의 이야기다..몇일전부터 많은 생각과 고민속에서 ...사람의 인생이 이럴 수도 있다고 ..기록으로 남겨본다. 625전쟁으로 이북에서 오신 아버지와 역시 이북에서 돈이 많아 죽지않기 위해 남쪽으로 오신 어머니..이 두분이 만나...가정을 이루고.. 그 어려웠던 5공시절 어린 나의 집안은..남부럽지 않은 삶 이었다.. 최소한 IMF 터지기 전까진.. 뭐...우수한 두뇌를 가진 아버지에 의해서..우리형은..성인이 되는과정에서..내가 모르는 얼마나 힘든 시절을 보냈는지는 모르겠으나.. 형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아버지가 어떠한 일을 벌이셨는지 나는 모른다. 형은...고등학교 중퇴에...정신장애가 나타난 시점에 군대도 중간에 전역을 하였고, 아버지는 IMF 2년전..

주인장/일기 2020.11.07

걸그룹 여자친구의 안대끼고 칼군무 레전드 ㄷㄷㄷ (아는형님)

걸그룹 여자친구의 안대끼고 칼군무 레전드 ㄷㄷㄷ (아는형님)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살아남는다는건..그정도의 연습량과 노력을 해야한다는것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한국에서 데뷔하고자하는 전세계의 댄서들이 한번쯤 봐야하는 장면이라 생각되는.. #아는형님 #여자친구 #APPLE 은하(EUNHA) x 엄지(UMJI)의 칼군무 자랑하는 눈 가리고 'APPLE'♪ 댄스.mov 아는 형님(Knowing bros) 253회

재미유머시사 2020.11.07

사실 트럼프는 유일하게 전쟁을 하지않는 미국 대통령이다 ㄷㄷㄷ

사실 트럼프는 유일하게 전쟁을 하지않는 미국 대통령이다 ㄷㄷㄷ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지낸 4년간미국은 전쟁을 하지 않았다. 띠옹~~~ 최근 6명의 미국 대통령들은 재임기간 중에 총 27개의 전쟁을 벌였습니다. 공화당 레이건 7개, 공화당 아빠부시 5개, 민주당 클린턴 3개, 공화당 아들부시 5개, 민주당 오바마 7개의 전쟁을 벌였고, (이 미친 전쟁광들) 유독 공화당 트럼프만 지난 4년간 단 1건의 전쟁도 벌이지 않았습니다. 말은 거칠고 맘대로 였지만...사실 진정한 평화주의자...라 할 수 있겠다.

재미유머시사 202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