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0/23 8

역대급으로 모지라 보이는 윤석열 총장 ..그를 종용한 큰그림이 있었나..

역대급으로 모지라 보이는 윤석열 총장 ..그를 종용한 큰그림이 있었나.. 그냥 우직한 사냥개 수준의 사람을..사리판단과 머리를 써서 조직을 관리하는 수장의 자리검찰 총장의 자리에 오르게한 대통령의 숨은 그림이 이었나?아니면 사람을 잘못 뽑은 것인가... 이건 내로남불의 수준이 아닌..좀 모지라 보인다는 생각이 들정도다.검찰총장 수준은 아닌것으로 보인다. 출처 :https://news.v.daum.net/v/20201023201017411 조국 수사할때는? 근거가 있었나? 그래서 조국부인 딸까지 그렇게 털었나? 근거없는 의혹은 지가 조국장관한테 한 짓이지. 지 처가 문제는 의혹이 아니라 그냥 범죄 그자체 아닌가 검찰총장이 가족 수사 관련해서 '근거없는 의혹'이라고 선을 그어 버리는..이게 ..검찰 총장이 ..

재미유머시사 2020.10.23

미얀마 근로자들의 월급날 풍경(ft.조기퇴근) 평균월급 등 정보

미얀마 근로자들의 월급날 풍경(ft.조기퇴근) 평균월급 등 정보 미얀마 공단 근로자들의 월급날 풍경을 멀리서 촬영 한 영상입니다. 미얀마 일반 근로자들의 월급날은 거의 다 매달 5일입니다. 그리고 월급날은 꼭 조기퇴근을 하는데요. 그 이유는 연장근무를 하고 늦게 퇴근을 했을때... 어두워진 길거리에서 소매치기나 강도를 많이 당했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나 , 대다수의 회사들이 급여일은 연장근무 없이 조기퇴근을 시킨다고 합니다. #미얀마최저시급 #미얀마근로자월급 #미얀마월급날 미얀마 공단 근로자들의 평균급여는 원화 25만원 내외입니다. 몰론 직급에 따라서 이하도 이상도 있고요. 2020년 8월 기준 최저시급은 600짯 (원화 약 520원) 이고 올 하반기 최저시급 인상안 조정위원회가 ..

재미유머시사 2020.10.23

스마트폰 짐벌 페이유 빔블 2S 를 구매한 이유 (또 구매)

스마트폰 짐벌 페이유 빔블 2S 를 구매한 이유 (또 구매) 2022.06.10 추가 사실...쓸일이 없어져서 중고로 싸게 판매를 해버렸다... 그런데 최근 1년동안 유튜브를 찍으면서, 절실히 필요함이 있어서 다시 구매를 했다..ㅋㅋ 오늘 시점으로 좋은 것들이 많은데 이것을 구매한 이유는? 용도에 맞아서다... 짐벌의 순수 기능만 충실하면, 그게 좋은 거다... 요즘 별의별 기능이 있는데...이것들은 모두 앱을 설치해야하고, 중국산이라...믿음이 가지않고, 앱을 이용한 영상은 화질 저하가 있다. 그래서 짐벌 기능만 충실하면 되고, 오래되어서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튼튼한 물건이며, 하드웨어적 유용한 기능이 다 있는 모겔이다.. (단지 210 이라는 사양 때문에 무거운 스마트 폰이나...케이스 장착을 하..

국감에서 거짓말하는 윤석열 검찰총장 ㄷㄷㄷ

국감에서 거짓말하는 윤석열 검찰총장 ㄷㄷㄷ 국감에서 거짓말이 많이 드러났다는 이야기중 커뮤니티에 올라온 것 하나만을 가져왔다. 국회 증언감정법 조항 제14조(위증 등의 죄)에 보면 '허위 진술을 하였을 때 1년 이상 10년 이하 징역에 처한다' 이래서 아래와 같은 짤이 유명해지고자주 쓰이는 것이라 생각된다.

재미유머시사 2020.10.23

아이린 갑질 폭로글에 좋아요 누른 사람들 ㄷㄷㄷ 아이린 사과

아이린 갑질 폭로글에 좋아요 누른 사람들 ㄷㄷㄷ 아이린 사과그리고 이사건이 안타까운 이유...녹취록이 있다는데...그것이 공개 되었다면...레드벨벳은 해체가 되었을 지도...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아이린 관련 온라인에 게재된 스타일리스트 글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아이린은 오늘 오후 해당 스타일리스트와 직접 만나, 경솔한 태도와 감정적인 언행으로 깊은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였으며, 성숙하지 못한 모습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입니다. 당사 역시 이번 일에 책임을 통감하며, 당사 및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모든 관계자 및 스태프분들의 노고를 잊지 않고, 앞으로 함께 하는 모든 분께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

재미유머시사 2020.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