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0/15 8

웹캠 사지 말고 중고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웹캠으로 사용해보자 OBS, ZOOM 활용

웹캠 사지말고 중고 스마트폰으로 고화질 웹캠으로 사용해보자 OBS, ZOOM 활용 최근 웹캠의 가격이 너무 비사기도 하지만..사실상 아무리 비싸도...웹캠 화질은 구리다... 하지만..지금의 스마트폰 오래된 중고라도 5~10만원선이면..널널하게 구매 할 수있다.중고지만 출시때 100만원 수준의 스마트 폰들..역시 4k까지 촬영이 되기도 하고, 어지간한 웹캠보다 화질은 죽여준다. 집안에서라면 와이파이로 연결해서 무선으로 연결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면서 생방송이 가능하고스마트폰 거치대 5000원짜리 사서 고정해서 사용도 가능하다. 검색어 : 스마트폰 웹캠으로 쓰기출처: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C%8A%A4%EB%A7%88%ED%8A%B8%ED%8F%B..

지혜창고 2020.10.15

선미와 제시가 남자친구 생기면 하고싶은 말은.. 몸으로 ㄷㄷㄷ

선미와 제시가 남자친구 생기면 하고싶은 말은.. 몸으로 ㄷㄷㄷ 헐....선미의 평소 방소으이 태도와는 전혀 다른디... 그렇다...연예인들의 보여지는 모습은 짜여진 각본과 대본에 의해서 철저하게 관리되고 꾸며진다. 일단...연예인은 ...아무나 하는것이 아니다.고로 연예인들은 평범한 사람이 아니다...이점을 많은 일반인들이 알면서도 모른척 하고 있다.

재미유머시사 2020.10.15

추미애 아들 휴가 특혜 관련 조선일보의 조작기사 들통나버린 ㅋㅋㅋ

추미애 아들 휴가 특혜 관련 조선일보의 조작기사 들통나버린 ㅋㅋㅋ 에휴....어제 오늘일도 아니고...아는사람른 다 아는 ..요즘 언론들이란 것이...기레기 소리를 듣는 이유이기도 하다. 국민의 알권리나..진실 보도는 다루지 않는 최근 언론들의 행태..이래서 법을 강화하여 징벌적 손해배상 등을 통해 가짜 뉴스에 대한 수백억 이상의 벌금을 물려야 한다. 원본 공개하지말아달라고?? .. ㅋㅋㅋㅋ[단독] “ '탈영 표현 없었다' 인정하고도 조선일보 거짓 해명”...당직병 정정보도 청구 / KBS뉴스(News)

재미유머시사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