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0/13 13

구하라 사망 후 구하라 집에 침입한 금고털이범 cctv 영상 수배중

구하라 사망 후 구하라 집에 침입한 금고털이범 cctv 영상 수배중 1. 개인금고 훔쳐간 건 오로지 돈 때문인 줄 알았으나 거기에 구하라가 쓰던 구 핸드폰도 있었다고 함 2.”옷방 문을 잠그지 않았어요. 자주 왔다 갔다 하니까. 저희는 '세콤'도 끄고 다녔어요. 이런 습관을 아는 사람 짓이에요." ( K씨) 집 구조를 아주 잘알아는 사람 '베란다->연결문->다용도실->연결문->옷방'을 꿰뚫음 3. 49재 뒤 친오빠가 짐챙겨 이사갔고 그 다음날 방문 (이사가며 후배랑 친오빠만 아는 새비번으로 변경, 3~4인조(추정)범인들은 그 전 비번 입력 후 당황) 4. 나뭇잎으로 어설프게 가렸으나 이미 다른 씨씨티비 찍힘 5. 사건은 1월발생, 뒤늦게 후배와 오빠가 4월에 알게됐으며 현재 주변 데이터는 삭제된 상태(집..

재미유머시사 2020.10.13

여자들의 질투로 여자를 떨어뜨리는 과정 ㄷㄷㄷ

여자들의 질투로 여자를 떨어뜨리는 과정 ㄷㄷㄷ 못생겼으면 옆에서 앵앵거리든 끝까지 탈락안시켰을텐데ㅋㅋ 경험으로 말하건데...여자 3명이 넘어서는 순간...부터는파벌이 생기면서...어느 한쪽은 파국을 당하게 된다. 여자들의 질투는....이유가 있건 없건 이쁘거나 튀면...왕따되는거다.. 유일하게 따를 안당하는 방법은..돈이 많으면 누구든 왕따시킬 수 있는 권력을 가지게된다.여자는 돈이 최고란걸 어릴적부터 몸으로 익히게된다.

재미유머시사 2020.10.13

특전사대원 중사 병신 만들고 나몰라 하는 국방부 수준

특전사대원 중사 병신 만들고 나몰라 하는 국방부 수준 전쟁 후전중인 나라..세계인들이 극찬하는 대한민국이런 위대한 나라의 국방부가...병신이 되는 사건.. 돈이 없다면 정치인들 월급을 없애버리고 국회의원은 나라와 국민을 위한 봉사하는 명예직으로 바꾸어서그돈을 군인을 위해 쓰던가... 국방부 진짜 정신 안차리나? 이것이 얼마나 국민들이 관심있어 하는지..각종 커뮤니티에 퍼지고 있는 사항인데...역대급이다. 뽐뿌국방부 특전사대원 대우 수준(6)[66분전]이토렌드국방부 특전사대원 대우.jpg(7)[12시간전]이토렌드남의 아들 다침.(11)[17시간전]보배드림대한민국 특수부대 대우(24)[23시간전]웃긴대학대한민국 육군의 특수전 전력 대우수준.jpg(53)[33시간전]펨코대한민국 특전사 대우 수준.jpg(96)..

재미유머시사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