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0/09 21

전쟁중인 아르메니아 한글로 도움을 요청하는 아르메니아 여성들 ㄷㄷㄷ Armenian woman seeking help in Armenian Hangul during the war

전쟁중인 아르메니아에 한글로 도움을 요청하는 여성들 ㄷㄷㄷArmenian woman seeking help in Armenian Hangul during the war 한류팬인 것인가....어찌 해외에 도움을 요청하기위해 한글을? 국제적으로 알리고 도움을 요청하려면...영어로 써야 하는 것이 아닌가? 대한민국의 국제적 위상이 저정도 인가?(우리 한국인만 모르고 있는듯) 대한민국이 도울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한국 군인이 들어간다면...저정도 전쟁은 일주일 안에 끝짱내 버릴 수 있는것은 사실이나..우리가 낄 수 있는 문제는 아닌듯한데... 아는것이 없어...커뮤니티에서 관련글에 대한 댓글을찾아서 올려봅니다. 아르메니아 역사 지도와 역사를 보시면 아르메니아역사가 불운합니다..... 터키에게 영토의 대부분을..

재미유머시사 2020.10.09

최근 용인 CJ택배 분리 센타 상황 - 택배 대란 ㄷㄷㄷ

최근 용인 CJ택배 분리 센타 상황 - 택배 대란 ㄷㄷㄷ 당신의 택배는 언제올지 아직 기약이 없습니다.네티즌들도 알고 있는 사항이지만...택배상자 분리는 노가다중에 최고의 극한 직업... 이것을 사람을 뽑지 않고, 배송기사들에게 분리하게 한 택배 시스템의 문제로 ...얼마전엔 택배기사 타업사태까지 간 적이 있죠... 그후 택배회사에서 분리 인원을 1만명 추가로 봅는다고 하였으나..극한직업 이...곳에 누가 가서 일을 할까요...돈도 많이 안줄텐데.... 하여튼... 아래 이미지는 추석이 끼어있어서...기존보다 많은 물량이 있어서 그런것인지...자세한 내용은 모릅니다. 일단...상황이 이렇다는거..택배회사는 욕을 해도 기사분들에겐 욕하지 말라는거..오케이? 전쟁터가 따로 없구나 야.... 옥천 허브 상하차..

재미유머시사 2020.10.09

개인이 직접 음반을 만든 전 나인뮤지스 맴버 류세라양 ..제작 과정

개인이 직접 음반을 만든 전 나인뮤지스 맴버 류세라양 ..제작 과정 이분은 뭘해도 성공할 거 같네요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서...개인이 직접 음반을 만들어 보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뭐 장당 10만원 하고 100장만 만들면...1000만원..이렇게 판매한다 한들 나쁘지 않을거 같아.. 앨범 표지용 촬영하고 디자인 의뢰하면 수천만원..녹음 수천만원..제작 수천만원...그리고 판매가 10만원이상..... 이런것보단... 개인이 위처럼 만들어서...팬들에게 판매를 하는것이...엄청난 고난이 예상되지만...팬들이 받게될 감동을 따진다면...같은 가격이라도 이런 정성의 음반이 더 값어치가 잇다고 생각되어진다. 직접 배달 상황 .. 리액션 개인방송을 하고 있는 류세라 https://www.youtube.com/u..

재미유머시사 2020.10.09

멋진 4억 3천만원 개인용 수륙양용 경비행기 ICON A5

멋진 4억 3천만원 개인용 수륙양용 경비행기 ICON A5 매우 가지고 싶지만 ..둘곳이 없어서 살 수 가 없는...ㅋㅋㅋ 개인용 수륙양용 경비행기 ICON A5 레크레이션을 목적으로 매우 쉬운 조종법이 적용된 레져용 기체 360,000달러 한화 4억 3천만원 2인승 최대속도 176km/h 최대 항속거리 791km 비상시 낙하산 기능 있음 SRA 시스템을 통해 위험한 회전을 방지해줌 수육양용으로 지상/수면에서 모두 이착륙 가능 이번 플라이트 시뮬레이션의 기본 기체로 나옴

재미유머시사 2020.10.09

속보] 병원장의 사과를 보고 쌍욕하는 의대생들의 커뮤니티 ㄷㄷㄷ

속보] 병원장의 사과를 보고 쌍욕하는 의대생들의 커뮤니티 ㄷㄷㄷ 의대생들을 대신해서 의대생 국가고시를 재응시 하게 해달라는 국내 대형 병원장들이 대신 사과하는 뉴스가 나오고 나서의대생 커뮤니티에서는.. 이 병원장들을 병신 취급하며,화를 내고 있다. ㅋㅋㅋ 진짜로...의대생들의 수준이 이정도라는 것에 놀라는 국민들이 많을듯이런 인간들이 의사를 하겠다니.. 이를 본 네티즌들의 격력한 반응도 확인하였습니다.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464104 "왜 저렇게 화가 나있지?ㅋㅋㅋㅋㅋ안본다고 해서 안보게 했는데ㅋㅋㅋㅋ민노총 위원장도 깜빵갈 각오로 집회하고 파업한다ㅋㅋㅋㅋ실제로 각 노조 위원장 깜빵간 사람 많고ㅋㅋㅋㅋ겨우 시험..

재미유머시사 2020.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