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10/08 11

감청 첩보를 모르는 군대안간 미필 하태경 국감 발언 ㅋㅋㅋㅋ(욕주의)

감청 첩보를 모르는 군대안간 미필 하태경 국감 발언 ㅋㅋㅋㅋ(욕주의) 이것이 진정 국회의원의 발언이란 말인가...군대를 다녀온 자라면....알수 있는 사항을..미필이라 그런가..이건 해도해도 너무하지 않은가? 아래는..차마 입에 담기 힘들 말을 대신해주는딴지 커뮤니티의 참교육 댓글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document_srl=646957588

재미유머시사 2020.10.08

한국의 롤스로이스 차량 럭셔리 탁송 차량 ㄷㄷㄷ (자동차 탁송기사로 돈버는 방법)

한국의 롤스로이스 차량 럭셔리 탁송 차량 ㄷㄷㄷ (자동차 탁송기사로 돈버는 방법) 자동차 탁송 기사라면...돈을 들여서라도 이렇게 만들어서 영업을 하면...돈벌이가 될것이다. 차주라면...자신의 자동차가 최고일테니...대우 받는 느낌이고, 차동차 이동중에 돌빵 걱정 없이 안심이 되는... 뭐 기존 배송비에서 10만원 더 받으면 ...소비자도 불만이 없을듯하다. 몇천만원에서 몇억짜리 차를 탁송하는데...이정도는 해야... 저렇게 탁송차량을 만들어서...국내 자동차 판매 매장에 끌고가서 직접 탁송 계약을 딜해도 먹힐듯(지금 시작해도 미래 먹고 사는 걱정은 사라진다.)

재미유머시사 2020.10.08

요즘 아이들이 모르는 옛날 떡볶이 (이게 진짜인데)

요즘 아이들이 모르는 옛날 떡볶이 (이게 진짜인데) 옛날엔...초등학교 앞에 서든 포장마차에서든.. 이러한 떡볶이가 대세였다. 불량식품 같지만...그렇게 맵지 않고, 오래~~도록 익혀서 살살 녹아드는 달달한 떡볶이.. 요즘 병신같은...캡싸이신 넣고 맵게 만든 ..어떤 세끼가 시작했는지 몰라도...온동네 졸라 매운것들만...팔고 지랄이다.

재미유머시사 2020.10.08

컴퓨터 내부 선정리 레전드다 (이정도 아니면..나서지 마라)

컴퓨터 내부 선정리 레전드다 (이정도 아니면..나서지 마라)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ridepc_new3&no=12789841 예전 컴퓨터 내부는 이러했다. 보통...아파트 올린후 초기 인터넷 네트워크 작업이나..스마트폰 기지국 내에 네트워크 장비 작업을 들어가면...작업 완료후 사진을 찍어서 결과를 보고하는데.. 작업완료 사진에 배선들이 깔끔하지 못하면..그 업체는 생존하기 어렵다.. 보통 네트워크 작업자들의 직업병이랄까..배선 작업은 필수다. 나중에 하자 보수를 위해서라도 깔끔하지 않으면...보수 자체가 어려워진다. 뭐 이정도는 껌이다.. 그래서 우리집 네트워크 작업사진

재미유머시사 2020.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