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6/15 9

응급실에서 죽음을 많이봐온 의사가 권하는 삶

응급실에서 죽음을 많이봐온 의사가 권하는 삶 요약.죽음은 누구에게나 오고,그 죽음은 언제 올지 모르니..당장 살아있음에 행복하고, 인생을 즐기자.특히 가족들과... 그리고...인간의 삶은 사실.. 누구나 죽는 시한부 인생이다.단지 누구는 좀더 빨리..먼저 갈 뿐이다. 태어난 인생에 항상 감사하고행복하게 살다 가자.

재미유머시사 2020.06.15

커뮤니티에 난리난 중국 여초딩의 싸움장면 ㄷㄷㄷ

커뮤니티에 난리난 중국 여초딩의 싸움장면 ㄷㄷㄷ 튕겨나가고도 계속 일어나서 덤비는 아이.2:1에서 수적열세를 조금이라도 좁히기 위해 발차기로 하나하나 떨어뜨려놓고 패는 아이어떻게든 흘려맞으면서 한쪽을 계속 커버치는 아이.... 모두가 근성이 있네... 이러니 중국남자애들이 기를 못펴지....이걸 어떻게 이기나...누구하나 작살나야 끝나는 싸움이다.

재미유머시사 2020.06.15

이세돌이 담배를 끊은 이유 ㅎㅎㅎ

이세돌이 담배를 끊은 이유 ㅎㅎㅎ 옛날에 바둑 기사들은 골초라는 이미지가 강했음.실제로 애연가인 조훈현이 좋아하는 장미라는 담배가 단종 된다는 소식에바둑팬들이 항의하여 단종이 취소 된 적이 있을 정도. 하지만 금연의 포문을 연 건 다름아닌 그 조훈현이었는데 이창호에게 패배하는 나날이 계속 되자나이도 먹었는데이대로 제자에게 계속 밀리면 안된다고 생각해체력을 위해 금연을 하게 되었고 이에 영향을 받아 많은 바둑 기사들이금연을 하게 된 것. 물론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당당하게 역행한 자도 있었으니 이세돌 !!! 과거 조훈현의 계기로 인해 많은 바둑 기사들이 금연을 하였지만.. 이세돌은 혼자 담배 피고 흡연을 계속 하였고,의외로 체력적으로 타고난 사람이라바둑기사들 등산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는 등남다른 체력을 ..

재미유머시사 2020.06.15

코로나 정국에도 공무원들의 정신나간 회식 문화 ㄷㄷㄷ

코로나 정국에도 공무원들의 정신나간 회식 문화 ㄷㄷㄷ 진짜 이런 공무원들은 퇴출시켜야 하는데.. 법이 병신인 것인가..대한민국 국민을 호구로 보는 것인가... 그래도 배운놈들이 공무원이 되는 한국 사회인데..대체 뭘 배운 것인지... 화가난다. 이제 지금 2020년 코로나19 상황에서...공무원들의 회식 상황이다.. 쑈ㅣ벌것들..

재미유머시사 2020.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