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6/12 30

과거 문재인 대통령 사퇴를 종용한 지금 박병석 국회의장 제정신인가?

과거 문재인 대통령 사퇴를 종용한 지금 박병석 국회의장 제정신인가? 이사람의 과거를 들처보니...헉!! 당시 문재인 대표 사퇴 종용 정말 잘못 뽑았다.안철수집에서 나오던게 저 인간이죠? 만약 저사람 호남이 지역구였으면 국민의당 갔겠죠? 또 연기했네 ..... ------------------------------------더불어민주당이 21대 국회 전반기 원구성 협상 불발에 강한 불만을 드러냈다. 더불어 박 국회의장의 본회의 연기 결정에 대해서도 "중재가 아니다. 민주당은 본회의를 열자고 했다"면서 "의장이 연기를 결정했다. 대단히 우려스러운 상황"이라며 날을 세웠다. 김 원내대변인은 향후 여야 협상 재개에 대해서도 난색을 표했다. 당 내 의원들의 반발을 감내하고 통합당이 원하는 것 이상의 협상안을 제출..

재미유머시사 2020.06.12

옛날 선생님의 여학생 체벌 장면 ㄷㄷㄷㄷ

옛날 선생님의 여학생 체벌 장면 ㄷㄷㄷㄷ 이시대를 살았던 사람으로써..사실 좀 충격적입니다. 이런놈이 선생 자격이 있는지... 쓰레기 같은놈.그런데 더 충격적인건.. 저런 교사들은 이미 퇴직 후 연금 300씩 받으면서 잘먹고 잘삽니다 저기 맞고있는 애들이 지금 교사돼서 학부모 학생들한테 쌍욕 들어가면서 선생님을 하고 있는것이 지금의 현실입니다. 싸가지 없는 학생들.. 33년만에 이야기하는 최악의 선생 최고의 선생...최소한 지금의 선생님들 차별만 하지 마라!!

재미유머시사 2020.06.12

멍청한 미국시민 역사 교육의 중요성

멍청한 미국시민 역사 교육의 중요성 마티아스 볼드윈 언제부턴가 갑자기 흑인 노예상으로 유명해져서 테러를 당하고 있다. 마치 토착 왜구 물러가라면서 이순신 장군 동상 테러하는 것과 같은 ... 어찌보면...이 사람이 노예 폐지를 했기에...오늘날과 같이 흑인들이 날뛰고 있다고 해야할까?그렇다면 이사람이 잘못한게 맞는데...

재미유머시사 2020.06.12

대구병신 대구병신 하는 이유 ㄷㄷㄷ

대구병신 대구병신 하는 이유 ㄷㄷㄷ ------------- 아래의 글은 딴지 게시글에 올라온 글로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글이다. 대구라는곳에 지역감정을 부추기는 글로 해석이될 수 있으나.. 어찌보면..암 걸릴것 같은 내용이기도하다. 한번 쯤 생각해볼 수 있는 글이다. ------------- "오늘 대구 인간하고 말하다 죽는줄....... (펌)" 나: 대구 권영진이 지지률 짱이데요. 대구: 우한코로나 때문에 고생 젤 많이 했잖아요. 나: 했는게 뭐 있는데.......... 대구: 질본 정은경이는 했는기 뭐 있는데........ 나: (속으로...........이거 잘못건드렸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 나: 신천지 초기 대응만 잘 했으면 쉽게 빨리 끝났을꺼 아니냐........ 대구: 문재인이 중국만 막..

재미유머시사 2020.06.12

2020년 지도자의 유언을 개무시하는 중국 시진핑 근황

2020년 지도자의 유언을 개무시하는 중국 시진핑 근황 공산당은 하나가 아니라 태자방 상하이방 공청단 계파로 나뉘고 주석을 10년씩(5년 연임) 돌아가며 하는게 불문율이었음 지금에야 공산당 서열 1위가 주석이지만82년까지만 해도 주석은 국가주석이 아닌 중앙위원회 주석을 뜻 함 83년에 국가주석이 부활하였고83년 주석은 리셴녠, 88년 주석은 양상쿤, 90년 주석은 장쩌민이었지만 군권과 실권은 덩샤오핑이 쥐고 있었음짤방을 제가 만든게 아니기 때문에 오해가 생기겠네요. 애초에 중화인민공화국을 설립한 마오쩌둥이 한 말 "권력은 총구에서 나온다."당 계파가 3개지만 일당독재라 당>정부당 밑에 군대가 있지만 군대를 먹으면 당을 먹기에 군>당>정이 현실 모든걸 장악한 시진핑은 2017년에 국가주석 2연임 초과 금지..

재미유머시사 2020.06.12

불행한 의사들의 현실 만화

불행한 의사들의 현실 만화 아래의 내용이 다 ~그렇지많은 않다. 보통 현실 35살부터 최소 세후 1000 초중반 보장되는 직업이다.... 의사 얼마나 잘버는줄 모르는 애들 많더라 ㅋㅋ 하지만..아래 내용에서 빠진.. 평생 공부해야 한다는거..신기술..평생 아픈사람과 대화를 해야한다는거.. 하지만..의사란 직업엔...자부심과 긍지..그리고 넉넉한 삶이 보장되는것은 맞다. 특히 돈많이 벌고, 쉬운 병과를 선택하면..금상 첨화

재미유머시사 2020.06.12

백종원이 오뚜기회장과 친분이 있는 이유 ㄷㄷㄷ

백종원이 오뚜기회장과 친분이 있는 이유 ㄷㄷㄷ 요약.군대선배 ㄷㄷㄷㄷ역시 인성이 올바르신 분들은 군대도 제대로 가시는구나. 반면.... 우리가 살면서 접하게 되는 온갖 인간 xxx들 중에 ...군대 제대로 간 인간이 하나라도 있었나? 이명박, 황교안, 조선일보 일가 전원, 전두환 아들들, 유승준, 그외 ...연예인들은 거론하기엔 입이 더러워진다. 뭐 인맥이 이렇게 좋은것이 아닌...끼리끼리...정경유착이나...더러운 놈들도 많다. 인맥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예라고 보면 된다.

재미유머시사 2020.06.12

미래 한국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일본 아소다로 부총리 ㅋㅋㅋ

미래 한국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일본 아소다로 부총리 ㅋㅋㅋ 참 병신같은 것이...일본 부총리라 다행이다. 앞으로 10년 정도만 더...일본에서 활약하기를 바란다.진심으로...아니면 다음 총리가 되던가... 어쩌면 ..하는짓거리가 는짓이우리나라 토착왜구당과 똑같아역시 같은 족속! 한국인 들먹이며 '일본 국민 퀄리티' 높다는 일본 부총리 / 비디오머그

재미유머시사 2020.06.12

쌍권총을 들고 홀로 수백의 일제순사와 싸운 독립투사 김상옥 열사 이야기

쌍권총을 들고 홀로 수백의 일제순사와 싸운 독립투사 김상옥 열사 이야기 아래는 ..일본군 보고서에 기록된 전설적인 독립투사였던김상옥 열사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영화 "밀정"에서 박희순 캐릭터(하정우)가 이 역활이었던거 같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면 알겠지만.. 우리 한국은 ...이토록 힘들게 되찾은 나라인데..어쩌다가 아직도 토착왜구가 가득하니 정말 마음이 답답하고 아픕니다. 일베 세키들이나..친일 매국노 들과 일본을 찬양하는 신문방송들..그리고 토착왜구 정치인들... 멸종될때까지...잊지 말고 정신차려야 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