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20/05 250

위대한 대한민국 의료보험의 위상 ㄷㄷㄷ

위대한 대한민국 의료보험의 위상 ㄷㄷㄷ 미국에서 미국 의료보험이 없으면 6일동안 코로나19 병원비가 약 9천원만원 정도 나온다고 합니다. 새누리당 한나라당 자유한국당 지금의 매래통합당이세키들이 미국처럼 의료보험 민영화를 추진했죠.. 지금 몇몇 병원에서도 ..민영화 해야한다고 지랄하는 의사들까지.. 세계최고의 한국 의료시스템..자랑스럽습니다.꼭 지켜 나갑시다. 미국 vs 한국 병원비, 의료보험 비교 (진짜 병원가는 영상) 이명박 정부때 ..의료민영화 안 하겠다? 국민은 정신 차려야 한다. 인터넷포털사이트 다음아고라에서 의료보험민영화 반대서명이 10만명을 훌쩍 넘어섰다.미국 보건의료의 현실을 풍자한 마이클무어의 영화도 큰관심을 끌며 공동체상영으로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광우병 문제로 시작된 촛불시위는 교육 ..

재미유머시사 2020.05.31

단순변심으로 포장 뜯은 스마트폰도 7일전 개통 철회 가능

단순변심으로 포장 뜯은 스마트폰도 7일전 개통 철회 가능 7일이내는 포장 뜯어도 철회가 가능하다고 공정위에서 발표를 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아버지 핸드폰 뒤통수 맞은 일화들이 화제가 되곤 했는데요... 이제는 그냥 가서 물건 다 돌려주면서 철회하겠다고 하면 가능합니다. 단, 구성품 모두 있어야 하며, 포장지등은 없어도 됩니다. 그리고 그거 아세요? 한국에 아직도 있는 인간 쓰레기들이 있는데요 폰팔이 : 핸드폰 판매 매장 직원들 용팔이 : 용산 전자상가 판매직원들 이 두 부류는 그냥 거르세요.. 남친이 이 두 부류다? 인간 쓰레기일 가능성이 99% 이들의 영업의 기본은 그냥 사기를 치는것이라 보면됩니다. #단순변심 #스마트폰개통철회 #공정거래위원회 공정위 "단순변심으로 포장 뜯은 스마트폰도 개통 철회 가능..

재미유머시사 2020.05.31

무개념 한국인들때문에 눈물 흘리는 쿠팡 기사들

무개념 한국인들때문에 눈물 흘리는 쿠팡 기사들 원죄는 중국...그리고 춤바람난 게이세키..교육자 자질이 없는 철없는 강사... 이렇게 ..쿠팡 사태에 대해 ...원죄를 따지는 놈들.. 진짜는..쿠팡 이세키들이다..뉴스에서 쿠팡 회사가...큰 돈을 벌면서..배송기사들이나 근무자에게 하는 짓들을 봐라.. 사실 쿠팡만이 아니고..모든 배송관련 회사들도 똑같다. 돈을 벌고자 하는 기업이..이 시국에도 바뀌지 않고, 노동자를 인간취급하지 않는태도가 문제인 것이다. 이런 기업에게 철퇴를가해서..퇴출시키고 사업을 못하게 해야한다그럼 배송기사는 어떻하냐고?어차피 배송기사들 일당직이다..새로운 ..정상적인...올바른 배송회사가 나올것이고..그러면..배송기사들의 삶은 좀더 희망이 생길 것이다. 당장의 배송기사 일자리 걱정..

재미유머시사 2020.05.31

미국은 한국을 호구로 알고 일본은 한국전쟁이 일어나길 바라는 나라 ㄷㄷㄷ

미국은 한국을 호구로 알고 일본은 한국전쟁이 일어나길 바라는 나라 ㄷㄷㄷ 아래의 충격적일수도 있는 내용은..박근혜 정권때...친일 매국노들과, 토착왜구 정치인들이..대한민국을 망처버릴수 있었다는 증거가 되기도 한다. 멍청한 국민이 머청한 지도자를 뽑는다는..일본의 경우처럼... 지금도 일본을 찬양하는 각종 조중동 매체들과 종편의 방송들이한국인의 자존감을 죽이고, 시시각각 국민을 호도하는 일들이넘처나고 있기에.. 이를 가볍게 넘기지 말고, 눈을 크게 뜨고 살펴보면서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재미유머시사 2020.05.31

유럽 짱깨 프랑스가 식민지 국가에 저지른 짓들 ㄷㄷㄷ

유럽 짱깨 프랑스가 식민지 국가에 저지른 짓들 ㄷㄷㄷ 일본과 마찬가지로..유럽의 대부분 선진국이란 나라들은..위와 같이..식민지 국가를 다스렸으며, 그 만행은...일본이 우리에게 한짓과 같으며, 더 더러운 짓도 많이 하였다. 하지만...유럽의 이 쓰레기 같은 나라들은..자국민들에게 그런 사실이나 역사를 가르치지 않는다. 우리는 한국인..우리는 은혜를 배신하거나...모른척 하는 사람들이 아니다.우리도 일본놈들에게 당한 전적이 있고.지금도 그 고통속에서 살아 계신 분들이 있기에..우리는 이 사실을 계속 기록하고, 후손들에게 명확하게 알려 주어야 한다. 다시는 굴욕적인 일을 더 이상 격지 않기 위해서..순진한 생각으로 유럽이나 미국들 선진국이란 나라들이어떤 놈들인가를..확실하게 알아야 한다.

재미유머시사 2020.05.31

중국 때문에 병신 취급받는 세계보건기구 WHO

중국 때문에 병신 취급받는 세계보건기구 WHO 세계보건기구 WHO는전세계 나라로 부터 기부금을 받아..투명하게 좋은 일을 하는유일한 국제 단체였다. 하지만..중국이 개입을 하면서, 이 사무총장이 당선..이제는 미국까지 손절하여, 더이상 돈을 내지 않겠다고 선언해 버렸다. 투명하지도...정의롭지도 못한 일도 못하는 두번의 중국추천 사무총장 때문에... 사실... 세계보건기구 WHO는 ..2000년 초반 까지만 해도 이들이 해온 인상깊은 노력이 많다. 0. 천연두 근절 가장 빠르게 근절할 수 있을거라 보고 who 총력전이 시작된 전염병으로 아래 5번인 국제보건협약의 토대가 되는 기본 보고를 작성하기 시작한 것이기도 하다. 값싼 백신, 명확한 증상, 전염경로 파악의 용의성 3단콤보를 갖추어 퇴치가 쉬운 질병이..

재미유머시사 2020.05.31

아빠를 딸바보로 만드는 충격적인 어린아이의 능력 ㄷㄷㄷ

아빠를 딸바보로 만드는 충격적인 어린아이의 능력 ㄷㄷㄷ 중국의 SNS에서 유명한 짤이다. 이짤은 엄마가 딸에게 사탕을 주는장면인데...어린아이의 얼굴표정과 그 순간적으로 변하는 얼굴표정이 압권이다. 어떤 아빠가 되었든...이런 딸이 있다면..분명 딸 바보가 될 수 밖에 없다. 목적한 바를 이루고야 마는..어린아이의 능력 어린아이가...어디서 배운것도 아닐텐데...본능적으로...저런 것을 알고 있다는것이.... 저 아이가 성인이 되면...바보 같은 남자들은...100% 넘어갈 수 밖에 없다. 여자아이들의 유전자는..정말 대단하다.!!

재미유머시사 2020.05.30

해외 외국 기부를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해외 외국 기부를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나 쪼끄마할때 걸핏하면 에티오피아 도와준다고 자주 모금했는데 .......좀 지나니까 소말리아 어린이들 티비에 존내 보여주면서 학교에서 돈 자주 걷어 갔음. 시바 세월이 흘러 나중에 티비보는데...소말리아 해적새끼들이 우리나라 선원들 인질로 잡았다는 뉴스 보고 기가차더라. 나이도 얼추 맞을거고 시바 그때 빼돌릴거 빼돌린다고 쳐도 조금이라도 도와줬을거 아니냐. 내가 고사리 같은 손으로 낸 돈의 일부가 소말리아 해적새끼들 어린시절 밥값댔다는게 믿기질 않더라. 예전에 현직에 있던 사람이 쓴글 봤는데 ... 스티커 애들은 모든 단체 후원금 모금하는 대행업체 직원이래. 능력제고 정기후원 한건 따내면 4개월치를 수당으로 받고6~8개월치정도를 모금팀 오야지와 대행업체가 먹는 ..

재미유머시사 2020.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