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2019/03 45

1년에 10억이면 간디도 사람패고 감옥간다 ㅋㅋㅋ

1년에 10억이면 간디도 사람패고 감옥간다 ㅋㅋㅋ 당연한거 아닌가...10억이 말이 10억이지 보통사람이 한평생 살면서 통장에 십억 꽂히는게 어디 가능이나 할까.. 지금 시대에 일자리도 없다고 하지...그 몇백원 올린 최저임금 가지고 지랄 을 하는 시대에서...보통 월급쟁이가 1년에 1천만원을 모으는 것도 쉽지 않다. 1년 징역가고 10억이면?1년 징역가고 10억이면?1년 징역가고 10억이면? 나라도 가겠다.. 제목처럼...간디가 살아 있다면...아마 10억이 아니고 1억에도 갈것이다.

재미유머시사 2019.03.28

일본인들에게 쌍욕을 먹고 있는 일본 개그맨 ㅋㅋㅋ

일본인들에게 쌍욕을 먹고 있는 일본 개그맨 ㅋㅋㅋ 일본이 선진국이라고?그렇지 돈많지...게세퀴들이지...등등... 그런데 말이죠...정말 미개하고 무식한 종족중에 탑클라스가 일본이랍니다.자국민에게 방사능 지역에 살라고 하거나 방사능 오염 지역의 음식을 먹으러고 하지 않나 한국에서 수입금지 하니까 국제기구에 고소해서 재판을 하는등...정말 입만 아프네.. 하지만 일본인들 중에는 한국에 우호적이고 진실을 추구하며아베 씨댕이하고 싸우는 이들도 많습니다. 에잉 그냥 통과 아래 내용을 보시옷

재미유머시사 2019.03.24

소화제로 나라를 구한 사람과 까스활명수의 위대함

소화제로 나라를 구한 사람과 까스활명수의 위대함 나는 이글이 아니더라도 ...동화제약의 까스활명수만 마신다. 그것이 애국하는 길이며...애국자들에 대한 마음의 보답이다. 나라를 팔아먹은 놈들과 그 후손이 아직도 국회의원이란 빼찌를 달고2019년 나라를 말아먹고 있다...씹쉐리들.. 내 후대에는 이런놈들이 설처대지 못하게 해야하나...미련하고 아둔한 국민이 너무 많아 감당이 안된다. 17 이글을 읽는 자여...애국이란거 딴거 없다. 새누리당 이런놈들 절대 악으로 널리 전파하고꼭 투표해서 후대에 멋진 조상이 되어 보자 마지막으로 이 위대한 회사의 활명수 이야기를 링크로 소개하는것으로 끝을 낸다. 활명수이야기 1897년 왕들도 마시던 소화제http://dong-wha.co.kr/company/whalmyung..

재미유머시사 2019.03.24

바이크 환경검사 대행 비용

바이크 환경검사 대행 비용 바로 요약해서 알려드리면 70만원 ~나는 대행 비용이라해서 대충 5만~10만원 수준인줄 알았다. 하지만...이건 순정에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았고 매우~~상태가 좋은 신차급의 바이크라고 하여도 불가능한 금액이다. 뭐 바이크 가지고 검사소 왔다 갔다 하는 비용에 문제가 생기면 가지고 와서 수리? 정비하고 다시가고 하는 ? 그냥...부르는것이 값인 상태다..역시 바이크 상태 보고 가격을 부르겠지만... 바이크 대행? 할줄만 안다면 정만 때돈 버는 일이다. 강추!!! 그러니까...진짜 문제있는 바이크 소유자라면 ...100만원 이상 생각해야 할것이고..튜닝한 바이크? 100만원 이상 그리고 일주일 이상 시간이 소요된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외의 바이크 소유자라면...그냥 직접가라...그..

지혜창고 2019.03.24

당신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참여해주세요

당신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참여해주세요 조금전 美國에서 독도가 우리 영토라는 외교부 홍보 영상이 12개국 언어로 제작 되었습니다. 韓·日 외교당국이 펼친 인터넷 독도 동영상 홍보전에서 우리 측이 일본에 완승했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國民으로서 약 4분 가량의 동영상을 시청하는 것 만으로도 소중한 國土를 지킬 수 있는 힘이 됩니다. 꼭, 함께 합시다!!80% 이상 보셔야 조횟수로 포함 된다고 합니다.주변 지인들께 널리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외교부에서 제작 했는데 독도는 우리땅임을 논리적으로 잘 밝히고 있네요. 이제야 명백한 자료들을 누구에게나 전달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꼭 보시고 독도를 우리땅으로 지켜주세요~!! ●● 10인 이상 전달해 주세요~ ● http://dokdo.mofa.go.kr/..

재미유머시사 2019.03.23

가입 후 24시간 내에 글 작성 불가 소스

가입 후 24시간 내에 글 작성 불가 소스 회원 가입한 경우에만 글 등록이 가능하도록 해뒀더니 회원 가입을 해서 스팸을 올리는 경우가 있어서 다음과 같이 조치했습니다. /bbs/write.php /bbs/write_update.php 이 두개 파일에서 common.php 파일을 불러들인 다음에 다음과 같이 추가했습니다. 아주 원시적인 방법이지만 효과는 있으리라고 봅니다. // 가입한지 24시간 안된 경우 글 작성 불가$temp = sql_fetch("select `mb_datetime` from `{$g4[member_table]}` where `mb_no` = '{$member[mb_no]}' limit 1");if(time() - strtotime($temp['mb_datetime']) < 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