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터키 아이스크림 최고 굴욕

거북선인 2018. 8. 25. 08:54
반응형

아기가 성깔이 있네 ㅋㅋㅋ



이 여자는 장난치는 것을 다 받아서 사시 팔아먹지 못하게 

다 먹어버리네...당황스런 판매자..ㅋㅋ



눈에는 눈 이에는이..ㅋㅋㅋ



이제는 돈까지...ㅋㅋㅋ




이런 여자에겐 조심해야  ㅋㅋㅋ

.

.

.




터키 아이스크림 판매 방식이 손님과의 재미를 위한 장난 이라 하지만

나는 이런것 정말 좋아 하지 않는다.


재미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말이다...


그런데...

아래의 짤을 보니...


기대에 대한 실망이 적나라하게 표현되는 굴욕짤을 보니

다시 생각해 보기로 하였다.



반응형